서울 강남구 테헤란로25길 7 창성빌재단빌딩 4층
02-333-5555
직접 치료 – 치아의 손상된 부위의 형태학적, 기능적 복구를 도모하는 치료로 재료를 직접 치아에 직접 수복하는 치료.
간접 치료 – 치아 치료를 위해 구강 외에서 수복물을 제작하고 접착제를 사용하여 치아에 수복물을 간접 충전하는 방식임.
인레이 – in 안에 lay 넣다. 치아 안쪽으로 충치가 좁게 파고든 경우, 치료하는 방법이다.
충치로 인해 치아의 손상도가 커서 치아 머리 전체를 덮어씌워주어야 할때, 그럴때 크라운 치료를 받게 되는데요.
치아 머리 손상이 적더라도 신경치료를 받아야하는 경우, 신경치료와 크라운은 항상 세트로 함께 받게되는 치료입니다.
치아가 깨졌다거나 금이가는 등의 문제가 생겼을때에도, 치아를 이 크라운을 이용해서 씌워주게 되요
- 신환: 병원에 처음 찾아오는 환자. - 초진: 해당 진료과에서 처음으로 진찰을 함. - 재진: 의사와 초진을 한 후 다시 하는 진찰.
치주질환은 흔히 풍치라고 하는데, 병의 정도에 따라 치은염과 치주염으로 나뉩니다. 잇몸뼈 손실이 심하여 치아가 많이 흔들릴 때, 해당 부위 잇몸을 열어 뿌리 쪽 염증 조직과 치석을 제거하는 치료입니다.
틀니 사용기간은 잇몸과 치조골의 흡수도에 따라 달라지며 대개 2년에 한 번은 잇몸과 닿는 부위의 수리가 필요하다. 최소한 1년에 한 번은 정기점검을 통해 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